수첩 및 응시료 결재 오류해결 방법

  • 날짜2024.01.11

결재시 오류 해결방법

 

크롬이나 엣지를 사용하시는분들 중 간혹 결재화면 마지막에 "로그인 정보가 올바르지 않는다"로 뜨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"엣지에서 익스플로러" 로 검색하여 익스플로러 전환 및 설정방법 게시물을 확인하여 익스플로러 10 모드로 전화하여 결재하시면 잘되십니다.

 

링크 : 엣지 브라우저로 익스플로러 전환 및 설정방법. : 네이버 블로그 (naver.com)

 

1. 브라우저 우측 점3개(...) 버튼 클릭

2. 설정

3. 좌측 기본브라우저 클릭후 우측의 "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 할 수 있습니다" 이부분을 허용으로 변경 후 다시 시작을 누릅니다.

 

링크를 확인해 주십시오.

 

감사합니다.

목록보기